테슬라 코리아, 6월 한달 간 다양한 팝업 스토어로 수도권 투어 실시
테슬라 코리아, 6월 한달 간 다양한 팝업 스토어로 수도권 투어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3.05.3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교, 송도, 의왕에서 Tesla 놀이터 조성
현장 시승, 어린이 EV 클래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
테슬라 코리아(Tesla Korea)의 Model Y. 사진=테슬라 코리아.
테슬라 코리아(Tesla Korea)의 Model Y. 사진=테슬라 코리아.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테슬라 코리아(Tesla Korea)가 내달 2일부터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신형 Model X, Model Y, Model 3 등 Tesla의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먼저 같은달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팝업에는 Model X, Model Y, Model 3가 전시되며 Tesla의 압도적인 성능과 가속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현장 시승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시승은 Model 3 Long Range와 Model Y Long Range로 진행되며 바로 인도 가능한 트림의 구매 상담도 현장에서 받아 볼 수 있다.

테슬라 코리아는 내달 16일부터 18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참여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Tesla 팝업 스토어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의 전 세계적 전환의 가속화’라는 Tesla의 미션에 걸맞게 어린이 EV 클래스와 퀴즈타임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영감을 제시하는 브랜드 공간을 표방한다. 

Model X와 Model Y가 전시되며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Tesla 로고, SEXY 라인업, 봇 등의 여러 이미지로 나만의 Tesla 파우치를 디자인하는 코너도 준비된다.

Tesla의 수도권 투어는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점에서 그 대미를 장식한다. 

6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5일 동안 Model X와 Model Y가 전시되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연계해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함께 즐기는 놀이터 공간을 조성해 Tesla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많은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누구나 참여 가능한 소셜 미디어 이벤트도 진행된다. Tesla Korea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팝업 스토어 사진과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포스팅하면 추첨해 Tesla 굿즈를 증정한다.

테슬라 코리아 관계자는 “테슬라 코리아는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에 따라 점진적으로 고객들이 테슬라를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늘려 나갈 예정”이라며 “국내 고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수퍼차저 스테이션을 늘려가고 있으며 연내 최대 3개의 서비스 센터 추가 확충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