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진영 선정
DB손해보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진영 선정
  • 복현명
  • 승인 2023.05.3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모델 배우 임윤아씨와 시너지 기대
DB손해보험이 31일 배우 진영씨를 배우 임윤아씨와 함께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31일 배우 진영(왼쪽)씨를 배우 임윤아씨와 함께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사진=DB손해보험.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DB손해보험이 31일 배우 진영씨를 배우 임윤아씨와 함께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진영씨는 보이그룹 B1A4 출신으로 뛰어난 작곡 실력을 통해 오마이걸의 ‘한 발짝 두 발짝’, Mnet ‘프로듀스101’의 경연곡 ‘같은 곳에서’, ‘벚꽃이 지면’, 벤의 ‘안갯길’ 등 특유의 감성을 담은 히트곡들을 다수 탄생시키며 천재 프로듀서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후 주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며 ‘내안의 그놈’, ‘구르미 그린 달빛’, ‘경찰수업’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DB손해보험은 음악과 연기 등 다방면에 도전하고 활약하는 진영의 스펙트럼 넓은 행보와 젊고 활기찬 모델의 이미지가 고객의 행복을 지켜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대한민국 대표 보험회사인 DB손해보험의 핵심가치와 부합해에 모델로 선정했다.

이에 따라 배우 진영씨는 올해로 6년째 DB손해보험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임윤아씨와 함께 하반기부터 DB손해보험을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들을 펼쳐갈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언제나 밝고 보는 사람을 미소 짓게 만드는 긍정적인 에너지의 임윤아씨와 끊임없이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진영씨가 모델로 함께 하면서 ‘약속’의 가치를 알리는 DB손해보험의 기업 이미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DB손해보험은 유튜브 공식채널(프로미TV)을 통해 배우 임윤아씨와 진영의 프로필 촬영 메이킹 영상 속 진영의 첫 인사를 31일 공개하며 이와 함께 신규 모델과의 첫 만남을 축하하는 ‘New 모델 약속 111 이벤트’ 등 다양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