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현대아울렛 매장에서 '슈퍼 위켄드' 프로모션 진행
지누스, 현대아울렛 매장에서 '슈퍼 위켄드' 프로모션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5.2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6일까지 전국 현대아울렛 매장에서 인기 제품 최대 4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혜택
지누스 슈퍼위캔드. 사진=지누스
지누스 슈퍼위캔드. 사진=지누스

 

[스마트경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글로벌 매트리스·가구 기업 지누스가 현대아울렛에서 대규모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누스는 다음달 6일까지 전국 현대아울렛 팝업스토어에서 인기 제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지누스 슈퍼 위켄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에어(Air)' 라인 5종을 10% 할인 판매하고 ‘코퍼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등 인기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코퍼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슈퍼싱글 사이즈(25만원대)'가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지누스 홈페이지(zinus.co.kr)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있는 5월 이벤트 기획전 페이지를 캡처 후 매장에서 방문 구매하면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슬립앤슬립 매트리스 패드(15만원 상당)'를 증정하고, '얼티마 에어' 등 신제품 매트리스 구매 시 구매금액 상관없이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3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리바트 협탁'을 증정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최근 국내 시장 수요가 증가해 국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영업망 지속 확대를 통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