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 본부, 환경보호 일환 한강공원서 플로깅 행사 진행
쿠팡 뷰티 본부, 환경보호 일환 한강공원서 플로깅 행사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5.2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 잠원한강공원 일대 쓰레기 수거 나서…“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하겠다”
사진=쿠팡
쿠팡 뷰티 본부 직원들이 지난 19일 잠원한강공원 일대에서 플로깅 행사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은 뷰티 본부 직원들이 지난 19일 한강 일대에서 환경보호를 위한 공익활동 목적으로 플로깅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플로깅은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의미하며 ‘이삭을 줍는다’는 뜻의 스웨덴어(plocka upp)와 영단어 ‘조깅’의 합성어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쿠팡 뷰티 본부 직원들은 잠원한강공원 및 한남대교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했다.

쿠팡 뷰티 본부가 플로깅을 진행한 것은 전개중인 클린/비건뷰티 비즈니스의 모토(나와 지구를 위한 착한 소비)를 실천하는 차원에서 공익 활동을 펼치기 위한 것이다. 

쿠팡 뷰티팀은 지난해 클린/비건뷰티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비건 엠블럼을 도입하는 등 ‘지속 가능성’에 대해 고민하고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해왔다.

쿠팡 뷰티 본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환경보호를 위해 기여할 수 있어서 기뻤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클린/비건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