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 '강남하이퍼학원', 6평 직후 전국 5개 도시에서 설명회 개최
이투스에듀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 '강남하이퍼학원', 6평 직후 전국 5개 도시에서 설명회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3.05.23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광주, 대전, 대구, 부산에서 ‘6월 모평 분석 설명회’ 개최
모평 분석과 대입 전략, 학습 노하우 안내…1:1 상담, 전문 학습 컨설팅 기회 제공
이투스에듀의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이 6월 수능 모의평가(6월 모평) 직후 서울을 비롯한 전국 5개 도시에서 ‘6월 모평 분석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의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이 6월 수능 모의평가(6월 모평) 직후 서울을 비롯한 전국 5개 도시에서 ‘6월 모평 분석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투스에듀의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이 6월 수능 모의평가(6월 모평) 직후 서울을 비롯한 전국 5개 도시에서 ‘6월 모평 분석 설명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재개되는 강남하이퍼학원의 6월 모평 분석 설명회는 6월 모평을 치르는 수험생과 고3, N수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며 6월 3일 서울 코엑스를 시작으로 광주(6월 5일), 대전(6월 6일), 대구(6월 7일), 부산(6월 8일)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설명회는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김민정, 강윤구 강사 등 수험생들에게 인기 있는 이투스 스타강사가 각 과목별로 출제 경향과 수능 대비를 위한 학습 노하우를 안내한다. 

특히 의학계열 진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김성수 이투스 수리논술 강사가 의학계열, 최상위권 대학 합격을 위한 수리논술 대비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서 6월 모평 가채점 결과를 통해 6월 모평의 출제 경향과 특징을 살펴보고 2024학년도 최상위권의 입시 지형, 하반기 대입 성공 전략 등을 전달한다.

강남하이퍼학원의 기숙 지점인 강남하이퍼기숙학원과 강남하이퍼기숙학원 의대관은 설명회 당일 1:1 개인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체계적이고 세심한 학습 관리, 최적의 입시 전략 등을 통해 최상위권의 대입 성공을 이끌어온 강남하이퍼기숙학원, 강남하이퍼기숙학원 의대관은 상담 부스를 통해 학생, 학부모들의 입시 관련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강남하이퍼학원은 설명회 사전 예약 후 참석한 학생, 학부모들에게 최상위권 전용 6월 모평 분석 자료집, 반수반&썸머스쿨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광주/대전/대구/부산 설명회 참석자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이수경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컨설팅이사의 전문 학습 컨설팅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이투스에듀에서 운영하는 청솔학원에서도 수도권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내달 3일과 4일 양일간 분당, 일산, 강북, 평촌, 부천에서 개최되며 ▲2024학년도 입시 쟁점과 대응 전략 ▲6월 모평 출제경향 분석, 입시 예측 ▲6월 모평 이후 학습전략 등을 짚어본다.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에서 진행하는 6월 모평 분석 설명회는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참석할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