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국산 헛개에 식이섬유를 더한 ‘더하다 헛개차’ 선봬
롯데칠성음료, 국산 헛개에 식이섬유를 더한 ‘더하다 헛개차’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3.05.2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이눌린/치커리추출물’ 함유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및 편의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
더하다 헛개차. 사진=롯데칠성음료
더하다 헛개차. 사진=롯데칠성음료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이눌린/치커리추출물’이 함유된 기능성 표시 제품 ‘더하다 헛개차’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더하다 헛개차는 이눌린/치커리추출물 함유뿐만 아니라 100% 국산 헛개 추출물 함량을 22,000mg(고형분 55%)로 높여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식이섬유도 5.4g 함유했다. 

패키지는 주원료인 헛개 사진과 기능성 표시 문구를 전면에 표기해 제품 성분과 기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 용량은 500mL로 무균 충전 공법이 적용된 어셉틱(Aseptic) 페트병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헛개차 특유의 풍부한 향과 구수한 맛에 기능까지 더한 이번 제품은 전국 편의점, 대형 마트와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더해 기존 헛개차와 차별화했다”며 "앞으로도 더하다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기능성 표시 식품을 선보이고 소비자에게 폭넓은 음료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