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티즐, ‘시티포레스티벌 2023’ 공식 협찬
웅진식품 티즐, ‘시티포레스티벌 2023’ 공식 협찬
  • 권희진
  • 승인 2023.05.1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웅진식품
사진제공=웅진식품

 

[스마트경제] 웅진식품 티즐은 오는 20일 한강 노들섬에서 진행되는 ‘시티포레스티벌 2023’의 공식 협찬 음료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시티포레스티벌 2023은 도심(City) 속 힐링 플레이스(Forest)에서 페스티벌(Festival)을 즐긴다는 의미의 합성어로 웰니스에 관심도가 높은 MZ세대를 위한 힐링 프로젝트다. 강하나, 신지니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 장은실 선수, 줌바와 에이와 요가 센터가 참여한 다양한 운동 클래스와 스포츠 프로그램 그리고 이벤트를 각 구역에서 즐길 수 있다.

웅진식품의 티즐은 시티포레스티벌 2023 참가자들이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즐기면서 마실 수 있도록 공식 협찬 음료로 참여한다. 티즐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더해져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또 다른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별도로 운영되는 티즐 부스에 방문 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티즐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티즐 음료를 증정한다. 또, 부스에서 티즐 스페셜 쿠폰이 담긴 QR코드를 찾으면 최대 43%까지 할인된 가격에 티즐을 구매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즐겁게 건강관리를 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되는 만큼 이번 ‘시티포레스티벌 2023’의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티즐이 좋은 기회로 참여하게 됐다”며 “티즐과 함께 일상의 리프레시가 되는 순간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