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 출시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3.05.1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센텔리안24
사진제공=센텔리안24

 

[스마트경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에서 탄력 관리 신제품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패드로 2만 개가 넘는 얼굴 모공의 탄력과 모공 주변의 탄력, 나아가 얼굴 전체의 탄력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탄력 관리 제품이다.

제품은 찬물로 마무리 세안한 듯 피부를 시원하게 해 주는 효과도 있어 여름철 더위로 인해 열 오른 피부에 사용하기도 제격이다. 제품 사용 단 7초 만에 더위로 열 오른 피부의 온도를 7.4℃ 낮추고 열로 인해 넓어진 모공을 급속 수축시키는 것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모공 둘레, 깊이, 넓이 등 25가지 항목의 모공 부위 개선 효과와 피부 탄력, 피부 리프팅, 피부결, 피부톤 등 11가지의 얼굴 부위 개선 효과도 검증됐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탄력 지표를 연구한 결과 스스로 체크 가능한 탄력 저하의 시그널이 바로 ‘처진 모공’이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는 얼굴 전체 처진 모공 집중 관리를 통해 풀페이스 탄력타이트닝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피부 탄력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