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오는 20일 학생·학부모 대상 ‘2024학년도 이화 입학콘서트’ 개최
이화여대, 오는 20일 학생·학부모 대상 ‘2024학년도 이화 입학콘서트’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3.05.1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전경. 사진=이화여대.
이화여자대학교 전경. 사진=이화여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화여자대학교 입학처가 주최하는 ‘2024학년도 이화 입학콘서트: 서울·경인지역 학생·학부모 입학설명회’가 오는 20일 오후 1시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3년 만에 대면행사로 개최된다. 

지난 8일 서울·경인·강원지역 교사간담회를 시작으로 대전, 전주, 광주, 수원, 대구, 부산, 창원 등 8개 지역에서 진행된 ‘2024학년도 이화 입학콘서트’는 이달 20일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그 마지막 여정을 마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이화여대 입학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며 온·오프라인 모두 별도의 신청 없이 참석을 원하는 수험생과 학부모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기존의 입시정보의 단순 전달 방식이 아닌 실질적인 정보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인 만큼 학부모와 수험생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2023학년도 수시 주요전형 결과를 포함한 2024학년도 입학전형 안내는 물론 현장에 참석한 학부모와 수험생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 하는 질문들을 모아 입학처의 구체적인 답변을 들을 수 있는 토크콘서트 형식의 순서도 마련돼 있다.

이화여대 입학처는 이달 8일부터 진행된 이번 입학콘서트 행사를 통해 각 지역별로 이화여대 진학을 준비하는 전국의 교사, 수험생, 학부모들을 직접 만나 효과적인 대입전형 준비를 위한 정보 제공과 교류의 시간을 가져 왔다. 

또한 교사, 학생·학부모들의 이화여대 대입전형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고 실질적인 진학 정보를 제공하고자 ‘2024학년도 입학전형 안내’ 영상은 물론 각종 대입정보 안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