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라거 500캔 쿨러백 패키지’ 선봬
칭따오, ‘라거 500캔 쿨러백 패키지’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3.05.1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전국 대형마트·편의점서 칭따오 쿨러백 패키지 출시
칭따오 라거 캔(500ml) 8개와 ‘따오 쿨러백’으로 구성
칭따오 쿨러백, 탄탄한 내구성으로 실용성까지 UP
라거 500캔 쿨러백 패키지. 사진=칭따오
라거 500캔 쿨러백 패키지. 사진=칭따오

 

[스마트경제]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칭따오 라거 500캔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쿨러백은 칭따오만의 유쾌함을 가미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한정 굿즈로, 매년 많은 소비자들이 기다리는 인기 아이템이다. 올해는 칭따오 라거 500ml 8캔과 칭따오 공식 캐릭터 ‘따오’ 일러스트가 새겨진 쿨러백을 세트로 구성했다. 

쿨러백은 500ml 기준 캔맥주 8개가 들어가는 크기로 맥주 뿐만 아니라 피크닉 푸드 등을 보관,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보냉성을 높이기 위해 내부는 방수 코팅 원단인 PVC소재를 사용했고 겉감은 열과 자외선에 강한 폴리에스터로 마무리, 견고한 손잡이로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손잡이 부분에 포인트 컬러로 블루를 사용, 시각적인 시원함을 더했다.

이번 쿨러백 출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칭따오 제품은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프리미엄 라거다. 1903년 시작된 칭따오의 역사와 기술력이 담긴 전통 효모, 청도 라오산 지방의 맑은 물이 만나 고품질의 깔끔함과 상쾌한 청량감이 특징으로 한 여름 갈증 해소에 좋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이번 여름, 칭따오 맥주의 청량하면서 시원한 맛과 브랜드만의 유쾌함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올 여름 라거, 논알콜릭, 위트비어, 스타우트 등 다양한 매력의 칭따오 맥주와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