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 화보 공개와 ‘VAIDER X’ 뉴컬러 출시
수프라, 화보 공개와 ‘VAIDER X’ 뉴컬러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3.05.1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프라, 스케이트 보드 컬쳐를 담아낸 스트릿 화보 통해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 제안
시그니처 아이템을 재해석한 운동화 ‘VAIDER X’의 5가지 새로운 컬러 공개
수프라(SUPRA) VAIDER X, 사진=수프라
수프라(SUPRA) VAIDER X, 사진=수프라

 

[스마트경제] 스트릿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스트릿 라이프 스타일이 담긴 해외 화보를 공개하며 ‘VAIDER X’ 운동화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수프라 해외 스트릿 화보는 오렌지, 베이지, 그린, 라이트블루와 수프라의 로고를 담은 시그니처 화이트까지 총 5가지 새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VAIDER X’와 함께 BAYC 컬렉션 의류들을 코디한 수프라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스트릿 라이프 스타일을 가득 담아냈다.

‘VAIDER X’는 기존 수프라의 대표 슈즈 중 하나인 하이탑 버전의 VAIDER를 수프라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운동화로 두께감 있는 솔을 적용해 트렌디하지만 가벼운 무게감과 편안함 착화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프라는 이번 화보를 통해 미국 캘리포니아 스케이트보드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을 둔 브랜드 헤리티지를 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을 더하여 독보적인 감성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일상에서 즐기는 스케이트 보드 라이프 스타일을 수프라만의 프리미엄한 무드로 풀어내어 ‘VAIDER X’ 운동화의 새로운 컬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5가지 새로운 컬러의 ‘VAIDER X’는 SS 시즌을 겨냥한 반팔티, 스포츠 반팔티, 반팔셔츠 셋업 등의 아이템과 매치해 스포츠와 일상을 함께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 볼 수 있다.

수프라 관계자는 “수프라의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인 ’VAIDER(베이더)’ 모델을 새롭게 재해석한 ‘VAIDER X’ 출시 이후 새로운 컬러 출시를 희망하는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여 ‘VAIDER X’의 5가지 뉴컬러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여름, 패션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니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코디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