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정릉천 수변 일대서 환경보호 봉사활동 진행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정릉천 수변 일대서 환경보호 봉사활동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5.1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서울 동대문구 정릉천 수변 일대서 환경보호 및 하천 가꾸기 활동 전개
5월 가정의 달 맞아 정릉천 찾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 제공
bhc그룹, “미래를 이끌 청년들에게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 확산를 위해 봉사단 적극 지원”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수질보전활동 관련 이미지. 사진=bhc치킨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수질보전활동 관련 이미지. 사진=bhc치킨

 

[스마트경제] bhc그룹은 해바라기 봉사단 7기 1조가 지난 14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동대문 그린환경운동 본부를 찾아 지방하천인 정릉천 수질보전활동과 하천 가꾸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정릉천을 찾는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되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휴일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 동대문 그린환경운동 본부를 방문해 수질보전 교육을 이수한 후 봉사활동을 위한 준비해 간 물품을 챙겨 정릉천 수변 일대를 다니면서 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은 하천 주변의 깨끗한 환경 조성을 위해 각종 쓰레기 수거를 시작으로 정릉천의 수질 보전에 대한 홍보활동을 펼치면서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깨끗한 하천을 통한 도시 생명의 다양성 증진에 작지만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찬 하루였다며 자연환경은 현재 우리의 것이 아닌 후손들에게 물려준 유산이기에 환경보호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더욱 필요할 때라고 입을 모았다. 

bhc그룹 관계자는 “그동안 해바라기 봉사단은 나눔과 환경에 대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이 건강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왔다”며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청년들이 더불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고 확산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에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