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
시몬스 침대,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
  • 이종원
  • 승인 2023.05.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시몬스
사진제공 = 시몬스

[스마트경제] 시몬스 침대가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온라인 자사 몰에 ‘애플페이’ 서비스를 도입했다. 

애플페이는 NFC(근거리 무선통신) 기반으로 아이폰과 애플워치 등 애플 기기 사용 고객이 실물 카드 없이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비접촉식 간편결제 서비스로 아이폰 측면 버튼(터치 ID 기기의 경우 홈 버튼)을 두 번 누른 뒤 NFC 결제 단말기 근처에 가까이 대면 비접촉식 결제를 할 수 있다.

애플페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아이폰에서 지갑 앱을 열어 '카드 추가(+)'를 선택하고 애플페이를 지원하는 신용 또는 체크카드를 등록해야 한다.

또한 아이폰 외에도 애플워치, 아이패드, 맥 등 다른 애플 기기에도 등록하여 즉시 애플페이를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결제 역시 별도의 계정 생성, 비밀번호 입력, 정보 기입이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애플페이의 도입으로 소비자들은 시몬스 침대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시몬스페이'를 비롯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자사 온라인몰) 등 최신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시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트리스, 프레임, 룸세트, 베딩 제품, 퍼니처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