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갤러리아百 광교점에 ‘디즈니 베이비’ 팝업 오픈
아가방, 갤러리아百 광교점에 ‘디즈니 베이비’ 팝업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3.05.1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는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디즈니 베이비’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여름 시즌 동안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2021년 처음 선보인 디즈니X아가방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인기에 힘 입어 올해 2월부터는 ‘디즈니 베이비’를 단독 브랜드로 론칭하여 아가방 매장 내에서 숍인숍 형태로 전개하고 있다.

‘디즈니 베이비’는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경쾌한 컬러감,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편안한 핏으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0세부터 6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즈니 베이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알러지 케어 이불, 배냇저고리, 속싸개 등의 출산 준비물은 물론 활용도 높은 상하복 세트, 원피스 등의 외출복, ‘미키 마우스’와 ‘곰돌이 푸’ 캐릭터를 활용한 수영복도 선보인다.

아가방 관계자는 “’디즈니 베이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더 다양한 채널에서 소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디즈니 베이비’ 단독 브랜드 매장 운영에 대해서도 검토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디즈니 베이비’ 상품은 팝업스토어 및 전국 아가방 매장과 아가방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