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선케어로 日 시장 공략
CJ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선케어로 日 시장 공략
  • 권희진
  • 승인 2023.05.1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올리브영
사진제공=CJ올리브영

 

[스마트경제] CJ올리브영은 자체 클린뷰티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의 인기 제품인 '그린티 시카 마일드 선스틱'이 일본 대표 생활잡화점 플라자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플라자는 로프트(LOFT), 도큐핸즈(TOKYU HANDS)와 함께 일본 3대 생활잡화점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일본 시장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스틱형 선케어다. 비건 인증을 받은 저자극 성분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춘 기능성 제품이다.

CJ올리브영은 이번 플라자 매장 진출이 현지 대형 드럭스토어와 멀티숍 입점을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는 일본 선케어 시장에서 비교적 드문 스틱형 제품으로 ‘라운드어라운드’라는 브랜드를 시장에 알리고, 내년부터는 선크림과 선로션 등으로 제형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올리브영을 대표하는 클린뷰티 브랜드로서 한국형 ‘데일리 선케어’ 트렌드를 일본 시장에 전파하며 K뷰티 수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