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따오 리유저블백 세트’ 스크래치 응모 이벤트 진행
칭따오, ‘따오 리유저블백 세트’ 스크래치 응모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5.1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오 리유저블백, 리뉴얼된 공식 캐릭터 팬더 ‘따오’로 칭따오 특유의 유쾌함 표현
재사용 플라스틱으로 제작해 실용성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
사진=칭따오
사진=칭따오

 

[스마트경제]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오는 6월 30일까지 ‘따오 리유저블백 세트’ 스크래치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칭따오 640ml(병) 취급 매장에서 칭따오 맥주 3병 이상 주문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스크래치 카드는 추억의 뽑기 스타일 이벤트로 현장에서 즉시 제공한다. 수령한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당첨 유무를 확인 가능하며 당첨 시 칭따오의 공식 캐릭터 팬더 ‘따오’가 새겨진 리유저블백 2종(중형, 소형)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리유저블백을 통해 새롭게 바뀐 따오의 모습이 적용됐다.

따오 리유저블백은 각기 다른 모습의 따오 일러스트가 칭따오만의 유쾌함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재사용 플라스틱 소재의 환경까지 고려한 다회용 가방으로, 쉽게 찢어지지 않고 가벼워 피크닉 등 가벼운 외출이나 캠핑, 장바구니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낮 기온이 점점 높아지는 요즘,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칭따오 맥주에 보내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맛의 즐거움을 더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청량한 칭따오 라거는 물론, 신상 굿즈 ‘따오 리유저블백’과 환경까지 고려하는 ‘FUN(펀)’한 일상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