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GS25는 넷플릭스와 손잡고 온·오프라인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GS25는 넷플릭스의 브랜드와 콘텐츠를 활용한 자체브랜드 상품을 기획해 선보인다.
우선 내달 중 넷플릭스 콘텐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맥주와 안주, 가벼운 스낵류를 출시할 계획이다.
또 고객들이 넷플릭스의 온라인 서비스와 GS25의 오프라인 플랫폼을 넘나들며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도 준비하고 있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온오프라인의 대표적인 MZ세대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양사가 손을 잡고 소비자로 하여금 콘텐츠와 상품, 마케팅의 영역을 넘나들며 맘껏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 재미있고 차별적인 가치를 고객들께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GS25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