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모든 라이더 위한 라이드 레시피 첫선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모든 라이더 위한 라이드 레시피 첫선
  • 복현명
  • 승인 2023.05.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모든 라이더들을 위한 라이드 레시피를 선보였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모든 라이더들을 위한 라이드 레시피를 선보였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난달 유튜버 바플릭스(BAFLIX)와 함께 ‘라이드 레시피’를 첫 선보였다.

‘라이드 레시피’란 브랜드를 불문한 모든 라이더들이 새로운 지역과 환경에서 즐겁게 라이딩 할 수 있도록 매월 영상을 통해 투어 코스를 추천해 주는 장기 기획 콘텐츠이다.

특히 모터사이클을 통해서 느낄 수 있는 감성과 낭만을 녹여낸 영상으로 라이딩 욕구를 지속적으로 자극할 예정이며 지난달 처음 공개한 ‘대전, 충청’ 지역 영상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5월 콘텐츠도 단기간 높은 조회수를 이끌어 냈다.

이번 5월의 테마는 ‘서해’로 시화호를 시작으로 해 미국 감성과 분위기를 잘 녹여낸 카페와 갓 잡은 횟감을 어선 위에서 손질해 판매하는 이색적인 볼거리 선상어시장, 진귀한 저녁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밧개해수욕장까지 실속있는 투어 코스를 공개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대한민국 모든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이 경험해 보지 못한 곳에서도 즐겁게 라이딩할 수 있도록 라이드 레시피를 기획했다. 반면 기획 의도를 불문, 속박된 일상을 탈피하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도 유익한 영상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드 레시피 전라도 편’은 6월 업로드 예정이며 영상은 유튜브 채널 또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