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동행축제 맞아 할인·기획전 연다
우아한형제들, 동행축제 맞아 할인·기획전 연다
  • 권희진
  • 승인 2023.05.0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우아한형제들
사진제공=우아한형제들

 

[스마트경제]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이하 동행축제)를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제품 판매 촉진 및 판로 확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 우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상생 협력 행사다.

배민은 올해 동행축제 참여 일환으로 오는 14일까지 ▲포장 및 프랜차이즈 주문 할인쿠폰 제공 ▲B마트, 전국별미 할인 기획전 ▲배민쇼핑라이브 특집 방송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 음식점에서 배민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위치를 이태원1, 2동으로 설정하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배너와 이벤트 페이지가 노출된다. 할인쿠폰은 이태원 지역 내 배민 포장이 가능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 배민은 ‘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음식 배달,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착한 프랜차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가맹점주와의 상생 협력이 우수하다고 선정한 가맹 본부들로, 참여 브랜드는 ▲돈까스짱 ▲행복한찜닭 ▲탄탄면공방 ▲두찜 ▲이백장돈가스 등이다. 배민은 오는 14일까지 매일 1개 브랜드를 선정해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즉시 배달 장보기 서비스 B마트와 지역 특산물 직배송 서비스 전국별미에서도 동행축제 기념 할인전을 마련했다.

전국별미는 전국 각지 인기 특산품을 최대 49%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에서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동행축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육고기연구소, 바라던, 훈훈수산, 육교시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한우, 돼지고기, 수산물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우아한형제들 김중현 가치경영실장은 “이번 동행축제 할인행사는 평소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즐거운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배민의 여러 서비스를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