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가정의 달 맞이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 선봬
SPC 던킨, 가정의 달 맞이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3.05.0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매니얼 디저트 트렌드 이끈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인기에 힘입어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 선봬
츄이스티 도넛 모양의 약과에 추억을 자극하는 달고나 맛 더해 꾸덕한 식감과 진한 단맛 선사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 전할 수 있는 선물 세트 구성도 눈길
사진=spc 던킨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 사진=spc 던킨

 

[스마트경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던킨은 올해 초 우리 전통 디저트 ‘약과’를 활용한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를 출시하며, 할매니얼 디저트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할매니얼 디저트로 자리매김한 ‘약과’와 전 세계에 K-디저트 열풍을 일으킨 ‘달고나’를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신제품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는 던킨의 스테디셀러인 츄이스티 도넛 모양의 약과에 달고나 맛을 더한 제품으로, 약과의 꾸덕한 식감과 달고나의 진한 단맛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우리에게 익숙한 전통 디저트 약과에 어린 시절 추억을 자극하는 달고나 맛을 추가해 익숙하면서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던킨은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와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존 12개입 세트, 24개입 세트에 45개입 선물 세트를 추가 구성했다. 세트 구매 시 수량에 맞춰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와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를 혼합 선택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달고나 츄이스티 약과’는 레트로 디저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약과와 추억의 식품인 달고나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한 뉴트로 간식”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전통 간식 약과를 선물하고 함께 즐기며, 소중한 사람과 뜻깊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