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토레타!’ 케이팝 스퀘어 전광판에 디스트릭트와 협업한 영상 공개
코카-콜라사, ‘토레타!’ 케이팝 스퀘어 전광판에 디스트릭트와 협업한 영상 공개
  • 정희채
  • 승인 2023.05.0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물의 파장과 살아 숨쉬는 대자연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토레타!가 만드는 물의 풍경 구현
전체를 관망할 수 있는 ‘버즈 아이 뷰 앵글’ 통해 초대형 연극 보는 듯 색다른 재미 선사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에 공개된 ‘토레타! 스케이프’ 2023 캠페인 영상. 사진=코카-콜라사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에 공개된 ‘토레타! 스케이프’ 2023 캠페인 영상. 사진=코카-콜라사

 

[스마트경제] 코카-콜라사의 ‘토레타!’가 디지털 디자인 회사 ‘디스트릭트(d'strict)’와 협업한 ‘토레타! 스케이프(Scape)’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에서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토레타!의 이번 디지털 옥외광고는 토레타!가 만드는 물의 풍경을 뜻하는 ‘토레타 스케이프’를 콘셉트로 담아냈다. 시원한 물의 파장과 살아 숨쉬는 대자연의 모습을 착시적으로 표현했으며, 화면의 안과 밖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생생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3D 아나몰픽 기법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토레타!를 마셨을 때의 시원함과 싱그러움을 상징적이면서 강력하게 전달했다. 

특히 토레타! 2023 캠페인은 케이팝 스퀘어에 파도를 표현한 작품 ‘웨이브(WAVE)’를 선보여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등 화제가 됐던 디지털 디자인 회사 ‘디스트릭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작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영상 속에서 토레타! 월드를 상징하는 초현실적인 대자연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버즈 아이 뷰 앵글’로 구현됐다. 이는 주인공의 상황이 한눈에 보이는 구도로, 보는 이들에게 한 편의 초대형 연극을 보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토레타!를 마셨을 때 갈증이 해소되고 수분이 채워지는 기분을 디스트릭트가 선사하는 몰입형 미디어아트 작품을 통해 시각적으로도 느낄 수 있다”며 “점차 뜨거워지는 날씨 속 토레타!가 만드는 물의 풍경을 보며 싱그럽고 신선하게 기분전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