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정의 달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bhc치킨, 가정의 달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5.0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bhc치킨 신메뉴 포함 4종 메뉴 교환권 최대 4천원 할인 판매
오는 7일까지 진행…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구매 가능
“간편하면서도 실속 있는 선물로 감사한 분들께 마음 전하시길 바라”
bhc치킨, 가정의 달 기념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실시
bhc치킨, 가정의 달 기념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실시

 

[스마트경제] bhc치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협업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에서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하거나 구매하여 이용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대상 메뉴는 최근 bhc치킨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메뉴 3종과 bhc치킨의 스테디셀러 뿌링클에 음료 등의 꿀 조합 세트메뉴로 판매가에서 최대 4천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bhc치킨의 신메뉴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와 ‘더블팝 순살 양념’은 콜라(1.25L)를 더해 각 2천 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스윗킹폭립’은 콜라를 더해 4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뿌링클’에 치즈볼과 콜라를 더한 세트메뉴는 2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bhc치킨이 새롭게 내놓은 프리미엄 신메뉴 ‘더블팝 순살’은 바삭함과 촉촉함 2가지 식감이 선사하는 맛의 향연이 입안에서 터진다는 의미를 담아 네이밍 된 것으로, 한 입 크기로 정선한 닭 다리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는 크런치 크럼으로 튀겨낸 겉바속촉의 식감을, 더블팝 순살 양념은 토마토 베이스로 발효콩을 사용한 바비큐 소스로 버무린 후 치즈크림소스로 더블 토핑 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함께 선보인 ‘스윗킹폭립’은 지난해 말 출시된 ‘레드킹폭립’이 선사하는 매콤함과는 대비되는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소스와 바삭한 후레이크를 활용한 달달함으로 어린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메뉴다. 

bhc치킨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다양한 행사가 많은 오는 5월에는 가족, 지인, 친구 등 모임이 특히나 많은 시기로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감사를 전하고자 하는 모든 분들께 간편하지만 실속 있는 선물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