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 5월1일 리뉴얼 오픈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 5월1일 리뉴얼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3.04.2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식 바비큐 포함 신메뉴 15종 선보여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사진제공=매일유업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사진제공=매일유업

 

[스마트경제] 매일유업의 관계사에서 운영하는 중식당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이 내달 1일 전면 리뉴얼 후 오픈한다.

28일 회사에 따르면 지난 2012년 문을 연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은 크리스탈 제이드의 대표 매장이다. 

한 층 강화된 ‘정통 광동식 다이닝 레스토랑’ 으로의 전환을 위해 인테리어와 메뉴 개발 등 전반적인 컨셉 강화 활동에 힘을 쏟았다.

소공점만의 차별화된 메뉴 구성을 위해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바베큐 6종과 싱가폴식 해산물 국밥인 ‘파오판’, 자몽을 넣어 새콤한 맛을 더한 이베리코 광동식 탕수육, 순무를 함께 갈아 만든 홍콩식 이색 딤섬 ‘X.O 소스 무 케이크’ 등 총 15종의 광동식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싱가폴 현지 시장 조사와 교육, 전문 바베큐 장비 세팅을 통해 야심차게 준비한 메뉴다. 바삭한 껍질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인 ‘크리스피 포크벨리’ 이베리코 목살을 활용한 ‘꿀소스 차슈’ 푸아그라와 애플망고를 함께 곁들인 ‘로스트 치킨’ 등 국내에서는 쉽게 맛보기 어려웠던 정통 광동식 바베큐의 맛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리엔탈 무드의 이국적인 디자인은 마치 외국 멋진 레스토랑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홀과 부스석, 룸 등 각각의 무드에 맞는 샹들리에와 가구를 배치했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소공점 리뉴얼 통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광동식 컨셉 레스토랑의 정체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새롭게 변화된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에서 현지의 메뉴와 분위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탈 제이드는 2017년부터 올해까지 7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에도 선정됐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