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새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새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
  • 권희진
  • 승인 2023.03.2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스마트경제]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배우 이도현과 함께한 ‘처음처럼 새로’ 티징 광고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남자 새로구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 본편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로구미는 전래동화 등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이는 구미호를 현대적인 감성을 녹인 ‘처음처럼 새로’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여러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구미호 캐릭터 특색을 살려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또 새로는 다양한 광고 영상뿐만 아니라 지난 17일부터 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활동하는 유명 틱톡커들과 대세 소주 캠페인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매력을 통해 새로를 알리기 위한 영상을 업로드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처음처럼 새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