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2023 랜더스데이' 개최
신세계그룹,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2023 랜더스데이'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3.03.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신세계그룹은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통합 프로모션 '2023 랜더스데이'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랜더스데이에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쓱닷컴), 스타벅스, G마켓 등 19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이마트는 내달 1∼2일 행사를 진행하며 이달 31일은 '프리(Pre)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

프리 랜더스데이에는 화장지, 쌀, 대게 등 부피가 큰 상품 위주로 할인 행사를 열고 내달 1∼2일에는 한우, 계란, 오렌지 등 인기 신선식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31일∼내달 9일 모바일앱에서 SSG랜더스를 응원하는 댓글을 단 고객 5명을 추첨해 인천문학경기장 백화점 전용 스카이박스 관람권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시즌 개막을 기념하는 야구단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랜더스를 응원하는 사진과 댓글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린 고객 중 추첨으로 스카이박스, 응원지정석 티켓을 증정한다. 1차 응모는 26일, 2차 응모는 내달 2일이 마감이다.

G마켓은 내달 3∼7일 스포츠 브랜드 할인 정보와 신제품 소식을 제공하는 스포츠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온라인 장보기 전용관 '스마일프레시'에서도 각종 응원 먹거리를 판매한다.

랜더스데이를 맞아 신세계그룹 공동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7∼31일 동안 각 계열사 소셜미디어(SNS)에 응원·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거쳐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신세계는 24일 SNS에 랜더스데이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신세계그룹은 “올해로 세번째를 맞는 ‘랜더스데이’가 고객들께 큰 인기를 끌며,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대축제로 자리잡았다”며 “신세계그룹은 올해 랜더스데이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