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 래지던스, 배우 기은세과 ‘내일의 집’ 프로젝트 공개
레페리 래지던스, 배우 기은세과 ‘내일의 집’ 프로젝트 공개
  • 정희채
  • 승인 2023.03.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페리, 기은세와 합작법인 르쎄 설립… 기은세 채널을 통한 홈앤리빙 사업 독점 전개
르쎄(Le sse), 홈앤리빙 라이프스타일 전용 유튜브&인스타그램 채널 ‘기은세의 집’ 론칭
레페리 래지던스, 채널 ‘기은세의 집’을 토대로 한 홈앤리빙 프로젝트 ‘내일의 집’ 진행
다큐멘터리 ‘기은세의 집 오리지널 시리즈, 내일의 집’, 공개 두 달 사이 46만 회 돌파
사진=레페리
사진=레페리

 

[스마트경제] 레페리의 레이블래지던스(來.sidence)가 배우 기은세과 홈앤리빙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협력하며 공동사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레페리는 기은세와 합작법인 르쎄(Le sse)를 설립하고 ‘기은세 채널’을 통한 홈앤리빙 사업을 독점적으로 전개한다. 르쎄는 홈앤리빙 분야의 SNS 신설과 운영 발전, 이와 연계한 이커머스 사업화 추진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지난 해 홈앤리빙 라이프스타일 전용 유튜브·인스타그램 채널 ‘기은세의 집(Kieunse Home)’이 만들어졌다. 

올해 1월 레페리의 홈앤리빙 레이블인 래지던스가 출범하면서 기은세의 채널과 연계한 홈앤리빙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전개되었으며 그 시작이 기은세의 ‘내일의 집’이다. ‘내일의 집’은 대한민국의 획일화된 주거 환경의 틀을 깨고, 거주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자신의 선망하는 공간을 만들어 나가는 인테리어 프로젝트다. 

기은세의 ‘내일의 집’은 사무실을 주거형 스튜디오로 탈바꿈해 완공됐다. 집을 사랑하는 그녀가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유튜브 스튜디오 공간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와 생각들이 ‘기은세의 집(Kieunse Home)’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되고 있다.

배우 기은세는 평소 자신처럼 홈앤리빙에 관심을 갖고 있었으나 공간에 대한 컨셉과 인테리어 정보 등에 있어 막막한 마음을 갖고 있던 구독자들과 소통을 이어나가기 위해 본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으며, 팬들과 ‘각자가 선망하는 공간’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자신을 둘러싼 주거 환경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성장해가는 인플루언서로 활동할 계획이다. 

래지던스는 배우 기은세가 집에 대해 가지고 있던 오랜 로망을 실현시키고, 선망하는 공간을 찾아나가는 여정을 함께하며, 레페리가 인수한 ‘알렉스디자인(ALX Design)’과 홈앤리빙 인플루언서이자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는 레페리 최인석 대표가 전략적 경영파트너로 함께한다. 

내일의 집 시공을 맡은 알렉스디자인 조대훈, 변행호 공동대표는 “아파트나 오피스텔을 스타일링하는 대신 사무실을 주거형 스튜디오로 만들게 되면서 사용목적에 맞게 방을 없애기 용이했고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아일랜드형 부엌을 크게 만들 수 있었다”며 “일반주택에서는 세탁실이 다용실로 묶여져 비교적 좁은 공간에 배치되어 있지만 은세 씨는 도심뷰를 가장 멋지게 감상할 수 있는 곳에 세탁기와 건조기를 들여놓고, 애벌빨래와 충분한 수납이 가능한 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적”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