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비대면채널 전용 기업 입출식예금 ‘i-ONE U 통장’ 우대금리·경품 이벤트 실시
기업은행, 비대면채널 전용 기업 입출식예금 ‘i-ONE U 통장’ 우대금리·경품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3.03.2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좌 보유 고객 우대금리 0.5%p 일괄 제공
경품 이벤트 동시 실시…다이슨 선풍기, 삼성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쿠폰
IBK기업은행 본점 전경. 사진=기업은행.
IBK기업은행 본점 전경. 사진=기업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IBK기업은행이 20일부터 비대면 채널 전용 입출식예금 상품인 ‘i-ONE U 통장’의 출시 1주년과 ‘법인사업자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 시행’을 기념하기 위해 우대금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i-ONE U 통장’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말까지 진행된다. 상품 가입대상은 법인, 개인사업자이며 ‘i-ONE U 통장’은 기업은행 홈페이지(기업인터넷뱅킹) 또는 i-ONE뱅크(기업), i-ONE 소상공인 App을 통해 개설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1억원 미만 통장 잔액에 추가 우대금리 0.5%p(포인트)가 자동 적용된다. 또 평잔 증가 상위 8명 고객에게는 다이슨 선풍기 또는 삼성 공기청정기를, 그 이외 계좌 신규개설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쿠폰도 제공된다.

‘i-ONE U 통장’은 잔액구간별로 우대이율이 제공되는 입출식예금 상품으로 일정 요건 충족 시 전자금융이체수수료, 타행자동이체수수료 등이 횟수 제한 없이 면제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상품 가입만으로도 우대금리와 경품을 모두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