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3월 학평 분석 라이브 설명회·온라인 풀서비스 제공
이투스에듀, 3월 학평 분석 라이브 설명회·온라인 풀서비스 제공
  • 복현명
  • 승인 2023.03.2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험 직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설명회 진행
3월 학평 활용법· 대입 전략 등 안내 예정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오는 23일 시행되는 3월 전국연합학력평가(이하 3월 학평) 직후 ‘3월 학평 분석 LIVE(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하고 ‘온라인 풀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오는 23일 시행되는 3월 전국연합학력평가(3월 학평) 직후 ‘3월 학평 분석 LIVE(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하고 ‘온라인 풀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오는 23일 시행되는 3월 전국연합학력평가(3월 학평) 직후 ‘3월 학평 분석 LIVE(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하고 ‘온라인 풀서비스’를 오픈한다.

서울시교육청 주관의 2024학년도 첫 모의고사인 3월 학평은 자신의 수능 경쟁력과 학습 성취도를 점검할 수 있고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설계하는 ‘기준점’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이다.

이투스에듀는 학평 당일 저녁 7시부터 3월 학평 출제경향과 가채점 결과 등을 상세하게 짚어보는 ‘3월 학평 분석 설명회’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설명회는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서 ▲3월 학평 분석 및 활용법 ▲2024학년도 주요 입시 쟁점 ▲향후 대입 전략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설명회 시청 알림 문자 서비스’를 신청 후 라이브 설명회를 듣는 학생들에게는 연간 대입 일정과 모의고사 시험 범위, 시즌별 입시 공략법 등이 담긴 ‘2024 입시 PLAN 자료집’이 무료로 제공된다.

‘3월 학평 온라인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된다. 3월 학평을 치뤘거나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풀서비스를 통해 빠른 채점과 각 영역별 실시간 등급컷, 오답률 등의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이투스 수강생들의 성적 증감 패턴을 기반으로 자신의 점수를 분석해 지원 가능 대학선, 선택 대학 지원 가능 여부, 수능 예상 점수 등을 미리 살펴보고 앞으로의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다.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소장은 “3월 학평은 성적의 결과 자체보다 시험 이후의 방향성 수립과 태도에 무게를 두는 것이 중요하다”며 “공들여 준비한 이투스에듀의 3월 학평 분석 설명회와 온라인 풀서비스가 수험생들의 대입 성공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에듀는 3월 학평에 응시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투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희망하는 선물을 선택한 후 학평 당일 채점을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 무선 헤드폰(1명) ▲소니 브이로그 카메라(1명) ▲투썸플레이스 케이크(50명) ▲문화상품권(100명) ▲바나나우유(200명) 등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채점을 진행한 회원 200명에게는 던킨도너츠 간식이 추가로 제공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