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방울토마토 키우기’ 키트 출시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방울토마토 키우기’ 키트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3.03.1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스마트경제] CJ프레시웨이는 자사의 키즈 식품 브랜드 '아이누리'가 '쑥쑥 방울토마토 키우기' 키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방울토마토 키우기 키트는 종이봉투 화분과 친환경 배양토, 깃발이 꽂힌 씨드볼(Seed Ball), 이름표 등으로 구성됐다. 

종이봉투는 포장재와 화분으로 모두 활용 가능하며, 플라스틱 대신 종이 소재를 사용해 환경보호에 힘썼다. 종이봉투 겉면에는 건강한 식문화를 알려주는 아이누리 대표 캐릭터 ‘아리’, ‘누리’, ‘브로리’가 방울토마토를 키우는 모습을 그림으로 담고, 아이들이 자유롭게 색칠놀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의 고객사인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등을 대상으로 신제품을 판매한다. 신제품은 식목일을 기념해 식습관, 환경보호 등 ESG 교육을 위한 재료로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누리는 해당 키트를 활용해 채소와 친해지는 친환경 식습관 공모전을 전국 아동교육기관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목일을 기념해 출시한 홈 가드닝 키트를 통해 아이들이 식물을 길러보며 채소와 친해지는 식습관을 기르고, 환경보호와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몸소 체험하며 깨닫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나갈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ESG 가치를 담은 상품을 강화하고 다양한 식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