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혼수·이사·집꾸미기 상품 최대 60% 파격 할인
쿠팡, 혼수·이사·집꾸미기 상품 최대 60% 파격 할인
  • 정희채
  • 승인 2023.03.1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LG·까사미아 등 유명 브랜드 참여
‘단 하루 브랜드데이’, ‘트렌드템 한정특가’ 등 다양한 할인코너 마련
사진=쿠팡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이 오는 27일까지 봄철에 필요한 혼수·이사·집꾸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당신의 봄테리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사 및 혼수품 마련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관련 인테리어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홈리빙용품, 주방용품, 생활용품, 가전 등 4개 카테고리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삼성, LG, 까사미아, P&G, 테팔 등 수십개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60% 할인된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웰퍼니쳐 몬스터 프리미엄 아쿠아텍스 패브릭 소파 ▲크리넥스 3겹 데코&소프트 수딩플러스 27m ▲삼성전자 BESPOKE 큐브TM Air 공기청정기 등이 있다. 이 중에 삼성전자 공기청정기는 16일 단 하루만 20% 할인이 들어간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매일 다른 2개의 브랜드에만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단 하루 브랜드데이' 특가할인 코너가 눈길을 끈다. 해당 코너에는 총 2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16일 목요일에는 삼성가구와 삼익가구, 17일 금요일에는 까사미아와 코코도르가 브랜드데이 할인 대상이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을 맞아 인테리어 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브랜드데이 등 특가할인 혜택을 잘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봄철 인테리어를 마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