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복환 중앙대 동문, ‘선배가 커피&도넛 쏜다’ 행사 실시
안복환 중앙대 동문, ‘선배가 커피&도넛 쏜다’ 행사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3.03.1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한 안복환 동문이 후배들을 위해 커피와 도넛을 전달했다. 사진=중앙대.
중앙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한 안복환 동문이 후배들을 위해 커피와 도넛을 전달했다. 사진=중앙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중앙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한 안복환 동문이 후배들을 위해 커피와 도넛을 전달했다. 

이에 중앙대는 최근 정문 중앙광장 앞에서 진행된 ‘선배가 커피&도넛 쏜다’ 행사가 큰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는 간호학과 74학번 동문이자 간호대 동창회장인 안복환 동문이 커피 2500잔과 도넛을 후원해 마련된 것이다. 간호학과 1기 졸업생인 안 동문은 현재 팝콘소프트 더불라의 대표를 맡고 있다. 

이날 모인 안 동문과 간호대 동창회, 총동문회 관계자들은 후배 재학생들에게 커피와 도넛을 전달하며 응원과 격려를 전했다. 간호대 학생회도 숨 가쁘게 진행되는 행사를 돕기 위해 손을 보탰다. 

학업에 열중하다 행사 소식을 듣게 된 학생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캠퍼스에 긴 줄이 늘어섰다. 양손 가득 간식을 받은 학생들은 선배들과 감사 인사를 나누며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했다. 

안 동문은 후배들을 위해 추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다빈치캠퍼스에 재학 중인 후배들을 위한 커피와 도넛 배부 행사를 계획 중에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안복환 중앙대 동문은 “언제나 중앙대 동문이라는 점에 뿌듯함을 느끼고 있다. 후배들을 위해 항상 후원하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를 통해 만나게 됐다. 후배들을 돕는 과정이 즐거울뿐더러 중앙대를 자랑스럽게 여기도록 할 수 있는 하나의 문화가 만들어지는 것 같아 굉장히 기쁘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