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진로 핑크 에디션’ 가정 시장 확대
하이트진로, ‘진로 핑크 에디션’ 가정 시장 확대
  • 권희진
  • 승인 2023.03.13 1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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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스마트경제] 하이트진로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가정 시장에 출시하고 판매처를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한 ‘제로슈거 진로’의 핑크 에디션을 지난 달 유흥 시장에 먼저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진로 핑크 에디션은 전국의 편의점, 마트 등 가정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채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진로 핑크 에디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반영해 유흥 시장 내 핑크 에디션 비중도 늘렸다.

또한 진로 마케팅 활동 강화에도 나선다. 지난 1월 오픈한 굿즈 팝업스토어 ‘두껍상회’를 2주 연장해 오는 19일까지 운영할 방침이다

또, 카카오와 협업해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두꺼비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두꺼비 초콜릿’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새로운 라벨을 통해 시각적 변화를 주고 술자리의 즐거움을 더하고자 기획한 진로 핑크 에디션의 반응이 젊은 층 사이에서 매우 폭발적이다”며 “소비자들이 어디서든 쉽게 진로를 접할 수 있도록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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