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티머니GO 따릉이 이용 편의 강화 '박차'
티머니, 티머니GO 따릉이 이용 편의 강화 '박차'
  • 복현명
  • 승인 2023.03.0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가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의 따릉이 이용 편의와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사진=티머니.
㈜티머니가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의 따릉이 이용 편의와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사진=티머니.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티머니가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의 따릉이 이용 편의와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이를 통해 티머니는 새 봄, 새 학기를 맞이해 서울시 공유 자전거 ‘따릉이’를 활성화시켜 환경도 보호하고 좋아진 날씨와 함께 서울 시민들의 편안한 이동 경험까지 확대시키겠다는 취지이다.

티머니GO를 통하면 ‘가장 스마트한 따릉이 이용’이 가능해진다. 

먼저 따릉이를 알뜰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티머니GO에서 따릉이 정기권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20% 할인쿠폰을 통해 따릉이 정기권을 최대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일일 무료이용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하루 최대 2시간 무료로 따릉이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티머니GO에서 따릉이 이용(최소 3분이상) 후 반납 하면 대여 마일리지로 100M, 하루 최대 200M를 실시간으로 적립할 수 있다.

특히 티머니GO는 따릉이를 라스트마일 모빌리티(Last Mile Mobility :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에서 내려 최종목적지까지의 마지막 1마일을 이동하기 위한 수단)로 이용, 대중교통과 복합적으로 이용하면 매일 100M씩, 월 최대 3000M의 ‘환승 리워드’도 적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티머니GO로 따릉이를 이용하는 것 만으로 ‘티머니 초등학교 교실 숲 조성’캠페인에 자동 참여된다. 

대중교통과 따릉이 이용에 따른 이산화탄소 절감 기여도를 티머니GO 앱 내 ‘마이’ 메뉴를 통해 재미있는 이미지와 구체적인 수치로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탄소저감, 환경보호에 적극 동참할 수 있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사업부장 전무는 “봄을 맞아 따릉이 인기가 늘어나면서 티머니GO가 ‘가장 스마트한 따릉이 이용 꿀팁’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손 쉬운 사용과 다양한 혜택으로 따릉이와 대중교통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머니GO는 대중교통, 고속/시외버스, 택시 등 운수 업계 종사자들과 상생 발전하며 구축된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티머니GO를 통해 ‘대중교통 중심의 통합이동 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