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행복얼라이언스와 ‘새 학기 결식우려아동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대상웰라이프, 행복얼라이언스와 ‘새 학기 결식우려아동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정희채
  • 승인 2023.03.0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CSR 비전으로 균형있는 건강한 삶 제시,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수행
(왼쪽부터)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와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본부장. 사진=대상웰라이프
(왼쪽부터)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와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본부장. 사진=대상웰라이프

 

[스마트경제] 대상웰라이프가 행복얼라이언스와 협약을 맺고 새 학기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건강식품 지원 사업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3일 행복나래 본사에서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본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상웰라이프㈜는 균형 있는 건강한 삶을 새 CSR 비전으로 세우고,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대상웰라이프㈜는 행복얼라이언스와 사회적 약자인 아동을 대상으로 ‘함께 튼튼 마이키즈’ 사업을 전개한다. 2,700만원 상당의 어린이 건강음료 마이밀 마이키즈 딸기맛과 초코맛 약 2만여 개를 결식우려아동에게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 공장이 위치한 충청남도 천안 내 52명 아동들은 앞으로 1년간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도시락 구성품으로 마이키즈 제품을 받게 된다.

‘마이밀 마이키즈’는 뉴케어 브랜드 내 어린이 환자용식품으로 시작해 건강 음료로 확대되며 최근 마이밀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3대 영양소와 성장에 필요한 22가지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하고 성장에 꼭 필요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균형영양식 DHA 20mg과 단백질 5g, 칼슘 250mg과 철분 1.5mg이 들어있어 성장기 아이들의 뼈 형성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딸기우유와 초코우유 맛이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편식하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행복얼라이언스는 복지 혜택이 닿지 않는 아이들도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115개 기업, 73개 지방정부, 30만 명의 일반 시민이 함께 만드는 행복안전망이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올해부터 행복얼라이언스의 멤버사로 합류, 결식우려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결식우려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영양이 가득한 마이밀 마이키즈를 후원하게 됐다”며 “모두가 기본적인 건강권을 누릴 수 있도록 사회적 약자와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CSR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