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3월 봄맞아 ‘전자랜드 봄’격세일’ 행사 진행
전자랜드, 3월 봄맞아 ‘전자랜드 봄’격세일’ 행사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3.0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활동 지원 사은품 증정, 리조트 숙박권부터 놀이동산 이용권까지
에어컨 예약판매 행사 진행,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추가 캐시백 증정
전자랜드쇼핑몰, ‘봄봄봄, 랜드데이’ 기획전 진행
전자랜드 3월 프로모션 ‘전자랜드 봄’격세일’.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3월 프로모션 ‘전자랜드 봄’격세일’. 사진=전자랜드

 

[스마트경제] 전자랜드가 3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자랜드 봄’격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봄을 맞아 3월 한 달간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야외활동에 사용하기 좋은 사은품을 증정한다. 3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전자랜드에서 1000만원 이상 다품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켄싱턴 또는 한화리조트 숙박 주중 2박권을 증정하며 16일부터 31일까지는 클린 케어 가전인 건조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놀이동산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봄부터 미리 에어컨을 장만하는 고객을 위해 3월 동안 ‘에어컨 예약판매’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에어컨을 삼성 제휴 카드, 롯데 제휴 카드 및 하나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컨 예약판매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상품 별 추가 캐시백을 증정하며 행사 모델 구매 시 전자랜드 제휴 카드로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하면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자랜드의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오는 31일까지 ‘봄봄봄, 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이 주의 베스트 상품과 청소기,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등 생활 위생 가전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행사 기간, 전자랜드 창립기념일인 11월 27일을 기념하는 '랜드데이 깜짝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7일, 17일, 27일 총 3일 간 오전 10시부터 기획전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7일과 17일에는 3천원 쿠폰을 증정하며 27일에는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 의무가 완화되고 처음 맞이하는 봄이라 소비자들의 야외활동이 이전보다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한다”며,“고객분들이 전자랜드에서 드리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따뜻하고 상쾌한 봄을 맞이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