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헬시 플레저' 열풍에 베지 마카롱·글루텐프리 빵 인기
GS25, '헬시 플레저' 열풍에 베지 마카롱·글루텐프리 빵 인기
  • 권희진
  • 승인 2023.02.16 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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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GS25
사진제공=GS25

 

[스마트경제] GS25는 '널담 베지뚱카롱'과 '달롤 제로밀롤'이 출시 2개월만에 각각 30만개, 10만개 판매됐다고 16일 밝혔다.

베지뚱카롱은 GS25가 비건 식품 브랜드 널담과 선보인 마카롱으로 유제품과 계란까지 섭취하는 락토오보 베지테리언을 대상으로 만들었다.

맛은 크림브륄레, 바닐라 브라우니, 황치즈 등 3가지로 귀리 식이섬유를 추가해 건강 요소를 더했다.

달롤 제로밀롤은 달롤컴퍼니와 함께 선보인 글루텐프리 디저트로 밀가루 대신 쌀가루를 사용해 글루텐 민감도가 높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GS25는 비건이나 특정 성분을 줄인 로푸드(Low Food)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맛으로 라인업을 확대한다.

베지뚱카롱은 다크초콜릿 맛을, 달롤 제로밀롤은 순백딸기 맛을 새로 선보인다.

조가현 GS리테일 카운터FF팀 매니저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의 핵심은 건강이라는 가치를 더하면서도 ‘맛’을 놓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일반 디저트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맛과 가격에 ‘건강’이라는 차별화된 가치를 더한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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