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김보라♥조병규, 이틀째 실검 장악
'열애' 김보라♥조병규, 이틀째 실검 장악
  • 스마트경제
  • 승인 2019.02.2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김보라와 조병규의 공개열애가 연일 화제다.

지난 21일 김보라와 조병규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이들은 강남 일대에서 쇼핑, 식사 등을 즐기며 데이트를 했다.

양측은 열애설에 대해 바로 인정했다. 2월 초부터 사귀기 시작했다는 것. 과거 불거졌던 열애설 당시에는 누나-동생 사이였지만 최근들어 연인이 됐다고 설명했다.

최근 종영한 JTBC 'SKY 캐슬'에서 각각 기준과 혜나로 분했던 조병규와 김보라는 다정한 모습들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하지만 당시 조병규는 SNS 라이브방송을 통해 즉각 해명했다.

이후 출연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도 "김보라가 힘이 없어 보여서 넘어질까봐 잡아주다가 그렇게 잡혔다. 오해할수도 있겠더라"라고 이야기했다. 또 연이어 다녀온 'SKY 캐슬' 포상휴가에서도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친분을 유지했다. 이 때의 사진들도 '럽스타그램'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열애설도 빠르게 인정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드라마보다도 더 큰 반전엔딩이었지만 'SKY 캐슬' 1호 커플에 대한 응원이 쏟아졌다.

조병규와 김보라의 열애는 다시금 'SKY 캐슬'의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두 사람은 이틀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에 서있다.

한편 조병규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김보라는 '그녀의 사생활'에 캐스팅돼 활발한 연기활동도 예고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 사진 = 엑스포츠뉴스, 조병규, 김보라 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