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세종문화회관, 마이클 잭슨 등 셀럽 애장품 공개
이랜드-세종문화회관, 마이클 잭슨 등 셀럽 애장품 공개
  • 권희진
  • 승인 2022.12.2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스마트경제] 이랜드뮤지엄은 이달 31일부터 내년 3월 2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1, 2관에서 <셀럽이 사랑한 Bag&Shoes>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전시를 통해, 이랜드뮤지엄이 30년간 수집한 소장품 50만 점 중에서 세계적인 스타와 유명인사의 신발과 가방 등 패션 소장품 200점을 엄선하여 선보인다.

▲LEADERS 리더스 ▲HISTORICAL BUZZWORD 역사적 유행어 ▲SCENE-STEALER IN MOVIES 영화 속 신 스틸러 ▲EIZABETH TAYLOR. CHARLIE CHAPLIN 엘리자베스 테일러. 찰리 채플린 ▲MICHAEL JORDAN 마이클 조던 ▲SCENE-STEALER ON STAGE 무대 위 신 스틸러 ▲MICHAEL JACKSON 마이클 잭슨 ▲ THE LAST 등 총 8개 전시관에서 패션 관련 소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그룹은 고객과 밀접하게 맞닿아있는 의식주휴미락 사업부문을 운영하면서 차별화 포인트로 수집품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랜드뮤지엄은 그동안 모아온 소장품을 굵직한 전시회에 대여해주며 소장품이 가진 스토리를 대중들과 함께 공유하고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30년간 박물관 사업을 준비한 이랜드 컬렉션이 본격적으로 대중과의 만남을 시작하는데 의미가 있다”며 "고객이 직접 눈으로 보고,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대중과의 접점을 계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