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디자인 가구 컬렉션 '어반베이스 동탄' 오픈
한화리조트, 디자인 가구 컬렉션 '어반베이스 동탄'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2.12.1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화호텔앤드리조트

 

[스마트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이하 한화리조트)는 지난 16일 어반베이스와 함께 복합문화공간 조성을 위한 ‘어반베이스 동탄’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어반베이스 동탄’은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곳, 상상하우스’ 콘셉트로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 자리 잡았다. 해당 공간에서 상설 운영되는 ‘어반베이스전(展)’은 프리미엄 가구 전시 외에도 취향 분석, 공간 컨설팅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특히 인테리어 취향에 맞춰 실시간으로 고객 집 도면을 3D로 연출해 집안 분위기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귀가 후에도 증강현실(AR) 서비스 지원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에는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등 세계 각지의 인테리어 제품을 큐레이션해온 디자인 편집 매장 ‘루밍’이 입점했다. 이외에도 ‘르마블’, ‘클린업키친’, ‘삼성전자’ 등 총 17개의 유명 리빙 브랜드를 한데 모았다. 

한화리조트 김형조 대표이사는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숙박은 물론 키즈 테마시설, F&B, 전시 및 인테리어 컨설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레저&서비스 문화를 선도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