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CU는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CU는 대표팀의 카타르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포켓 CU와 SNS에서 손흥민과 대표팀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가나전이 열리는 28일 서울과 광주, 부산의 CGV 상영관으로 초대해 응원전을 연다.
CU는 또 축구 발전을 위해 손흥민의 부친 손웅정씨가 운영하는 유소년 축구 아카데미를 후원하고, 소속팀인 토트넘 직관 투어 이벤트도 연다.
포켓 CU 스탬프 프로모션 등을 통해 선정된 7명의 고객에게는 내년 초 토트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도록 숙박과 항공료 등을 지원한다.
손흥민은 또 CU의 미아 및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아이 CU' 홍보 모델로도 나선다.
BGF리테일 이건준 대표는 “세계적인 축구 이벤트를 앞두고 국가대표 캡틴인 손흥민 선수와 편의점 업계 1위 CU가 손잡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CU는 새로운 희망과 활기를 불어넣고 2002년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도록 대국민 응원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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