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고객 목소리 듣기 위한 POC 휴식 투어 진행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고객 목소리 듣기 위한 POC 휴식 투어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2.09.08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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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팬 아메리카를 보유한 ‘팬 아메리카 오너스 클럽’(POC)과 ‘휴식 투어’를 진행했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팬 아메리카를 보유한 ‘팬 아메리카 오너스 클럽’(POC)과 ‘휴식 투어’를 진행했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팬 아메리카를 보유한 ‘팬 아메리카 오너스 클럽’(POC)과 ‘휴식 투어’를 진행했다.

POC는 그동안 월간 주기로 ‘POC 투어’를 진행해 왔다. 

이번에 진행한 POC 투어는 어드벤처 라이딩과 투어링 코스가 혼합된 지난 투어들과 달리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POC 투어에 대한 제안과 개선 사항, 팬 아메리카 오너에게 직접 듣는 팬 아메리카의 운용 체감 등 고객 서비스(Customer Service, CS)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에 진행된 휴식 투어는 경상북도 문경시 한 펜션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치러졌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꼭 필요한 자리였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할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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