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북, ‘A.S.A.P’ 모의고사 매출 전년 대비 7배 성장...”준킬러급 문항 강화 영향”
이투스북, ‘A.S.A.P’ 모의고사 매출 전년 대비 7배 성장...”준킬러급 문항 강화 영향”
  • 복현명
  • 승인 2022.07.2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년 동기 대비 ‘A.S.A.P(아삽)’ 모의고사 매출 성장 704% 돌파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미니 모의고사부터 풀 모의고사까지 2023학년도 수능 대비 준킬러 실전 모의고사
스마트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지난해 첫 선을 보인 ‘A.S.A.P(아삽, All Set All Perfect)’ 모의고사가 전년 동기 대비 704%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지난해 첫 선을 보인 ‘A.S.A.P(아삽, All Set All Perfect)’ 모의고사가 전년 동기 대비 704%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스마트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이 지난해 첫 선을 보인 ‘A.S.A.P(아삽, All Set All Perfect)’ 모의고사가 전년 동기 대비 704%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이투스북은 지난해 3월부터 이투스에듀 산하 계열 학원에만 독점 공급했던 ‘시크릿 콘텐츠(A.S.A.P 모의고사)’를 전국 수험생을 대상으로 확대 판매해왔다.

‘시크릿 콘텐츠’는 역대급 난이도의 2022학년도 ‘불수능’에서도 국어, 수학, 영어 등 영역별로 높은 적중률을 달성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갔고 작년 수능 직후 브랜드명을 ‘A.S.A.P(아삽)’으로 변경했다. 빠르게 목표 달성이 가능하고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된 모의고사란 의미를 담아 새롭게 출시한 것이다.

‘A.S.A.P(아삽)’이 최신 수능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해 1년의 커리큘럼을 완성한 시즌제 모의고사로 알려지면서 출시 1년 만에 무려 7배 이상 매출이 증가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투스북은 ‘A.S.A.P(아삽)’ 모의고사의 매출 성장 704% 돌파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이투스북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자 전원에게 고급 모나미 펜 3종 세트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과목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 단과목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3000원권이 제공되며 단 한 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 ‘A.S.A.P(아삽)’ 모의고사 패키지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애플워치 7세대(2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A.S.A.P(아삽)’ 모의고사는 시기별 주요 학습 과제를 고려한 시즌제 상품으로 1등급과 2등급을 가르는 2023학년도 수능 트렌드의 핵심인 준킬러급 문항을 집중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지난 3월 출시된 시즌1을 시작으로 6월에는 시즌2가 출시됐으며 9월 모의평가를 반영한 시즌3는 오는 9월 출시될 예정이다. 시즌1과 시즌2에 포함된 ‘A.S.A.P 10 국어·수학·영어’와 ‘A.S.A.P 20 수학’은 준킬러급 문항에 대한 풀이 연습과 시간관리 연습에 최적화된 미니 모의고사 형태이며 시즌3는 수능 전과목 대비가 가능한 풀 모의고사다.

남형주 이투스에듀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최근 수능은 준킬러급 문항이 많아져 문제풀이 시간 관리가 고득점 쟁취를 위한 핵심 과제가 됐다”며 “‘A.S.A.P(아삽)’ 모의고사 시리즈는 최신 수능 출제 경향에 맞춰 준킬러 난이도 문항을 대폭 강화했으며 특히 9월에 출시되는 시즌3로 2023학년도 수능에 대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