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일부터 10일까지 부산∙대구∙광주∙전주∙대전에서 설명회 개최
전국의 수험생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입시 정보 전달, 참석자에게 ‘이투스 수시팩’ 무료 제공
전국의 수험생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입시 정보 전달, 참석자에게 ‘이투스 수시팩’ 무료 제공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스마트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자회사 이투스ECI가 수시 지원을 앞둔 전국의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2023학년도 광역별 수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2023 수시, 기회의 문을 열어라!’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내달 3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8월 4일), 광주(8월 9일), 전주(8월 10일), 대전(8월 10일) 등 전국 5개 주요 도시에서 개최된다.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서 ▲2022 대입 분석 ▲2023 수시 주요 쟁점 ▲수시 지원 로드맵&주의사항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며 참석자들에게는 최신 전형 정보와 수시 지원 단계별 노하우 등을 담은 ‘이투스 수시팩’이 무료로 제공된다.
2023학년도 광역별 수시 전략 설명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김시황 이투스ECI 대표는 “8월은 나에게 적합한 수시 전형을 선택해 최종 지원을 준비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국의 수험생들이 최적의 수시 지원 전략을 세우고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유익하고 다양한 입시 정보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ECI가 운영하는 대입 재수학원인 이투스247학원에서는 6월 모평 성적을 바탕으로 1:1 수시 상담, 9월 모평 학습계획 점검을 진행하며 재원생들의 대입 성공을 지원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