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클로와 협업해 15초 분량 숏폼 형식의 디지털 메타버스 패션 콘텐츠 네 개 선봬
모델 엑소 카이가 2022년 봄·여름 화보에서 입은 네 가지 착장 바탕으로 기획
자유분방한 카이의 포즈까지 그대로 구현
bcc, 현실 넘어 가상세계에서도 존재하는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로 거듭
모델 엑소 카이가 2022년 봄·여름 화보에서 입은 네 가지 착장 바탕으로 기획
자유분방한 카이의 포즈까지 그대로 구현
bcc, 현실 넘어 가상세계에서도 존재하는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로 거듭
[스마트경제]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국내 유일의 메타버스 어패럴 그룹 에스제이클로와 손잡고 가상과 현실에서 모두 존재하는 메타버스 패션을 담은 숏폼 형식 3D 디지털 콘텐츠 4종을 공개했다.
bcc는 이로써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bcc와 에스제이클로가 함께한 디지털 메타버스 패션 콘텐츠는 모델인 엑소 카이가 bcc 2022년 봄·여름 화보에서 입은 네 가지 착장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각 15초 분량으로 제작된 네 개 숏폼 콘텐츠에서는 화보 속 착장 제품의 디테일은 물론 카이의 활동적인 포즈까지 메타버스로 구현된 모습을 360도로 확인할 수 있다.
자유롭고 미래지향적인 브랜드 가치가 담긴 bcc의 디지털 메타버스 패션 콘텐츠는 bcc 공식 SNS계정에서 만날 수 있다.
bcc는 지난 2월 메타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리뉴얼 론칭하고 카이가 참여한 브랜드 필름 ‘Mail has arrived.’와 봄·여름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카이는 브랜드 필름과 화보에서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드는 bcc의 첫 번째 익명의 요원으로 실용성과 디자인, 기능성을 두루 갖춘 스트릿웨어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디지털 메타버스 패션 콘텐츠는 2022년 봄·여름 캠페인의 연장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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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와이엔블랙야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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