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2X자율주행 관련 첨단 기술을 이해하기 쉽도록 영상과 함께 설명 제공
[스마트경제]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인 ‘모빌리티 혁신 선도기업’ 아이트로닉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트로닉스의 신규 홈페이지는 유저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경험(UX)을 전면 개선해, 고객들이 아이트로닉스의 다양한 첨단 기술에 대한 설명과 제품 정보,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도 지난 2월 선포된 신규 CI(Corporate Identity) 컨셉에 맞춰 통일성 있게 재구성해 시각적 효과도 극대화했다.
특히 아이트로닉스가 보유한 미래차 자율주행 관련 핵심 기술인 V2X(Vehicle to Everything, 차량∙사물간 통신), C-ITS(차세대 지능형 교통체계) 등이 무엇인지 일반인도 이해하기 쉽도록 그래픽과 영상으로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방문고객들이 제품 정보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자료 등을 직관적으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프리미엄 애프터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한 정품 등록, 제품 문의 및 상담톡 등의 메뉴도 이전보다 훨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신규 홈페이지에는 PC와 스마트폰 등 이용자들의 디스플레이 환경에 맞춰 화면 UI 요소들이 유기적으로 배치되는 ‘반응형 웹사이트’ 시스템을 도입해 어떤 디바이스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해도 자동으로 최적화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트로닉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이트로닉스가 개발한 자율주행 관련 혁신 기술 및 제품 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 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