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VW베라왕, ‘우아한 자연스러움’ 살린 2019 SS 신상품 론칭
CJ ENM VW베라왕, ‘우아한 자연스러움’ 살린 2019 SS 신상품 론칭
  • 양세정
  • 승인 2019.01.3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대표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이 이번 SS 시즌 신상품 7개를 CJmall을 통해 선공개했다. 사진=CJ ENM 오쇼핑
CJ ENM 오쇼핑부문의 대표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이 이번 SS 시즌 신상품 7개를 CJmall을 통해 선공개했다. 사진=CJ ENM 오쇼핑

[스마트경제] CJ ENM 오쇼핑부문의 대표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이 이번 SS 시즌 신상품 7개를 CJmall을 통해 선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CJ오쇼핑 채널에서 판매되는 패션 브랜드 중 가장 앞선 봄 상품 론칭이다. TV홈쇼핑에서는 다음달 13일 오전 8시15분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VW베라왕의 이번 시즌 콘셉은 ‘Be yourself’로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보여주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자유롭고 당당함, 우아하지만 액티브 한 느낌의 디자인들이 이번 시즌 제품에 녹아있다. 

봄 시즌 대표 상품인 스트레치 수트는 재킷, 팬츠, 티셔츠 3종 구성으로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와 파스텔 컬러를 사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니트 풀오버와 스커트는 이태리 비엘라 지방의 110년 전통을 가진 원사 명가 똘레뇨의 고급 메리노울 100% 소재를 사용했다. 봄 시즌 활용도가 높은 롱재킷은 벨트 장식을 통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지난해 FW 시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스니커즈는 업그레이드해 뉴어크 라이트 스니커즈를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시즌 가방은 이태리 유명 가죽회사인 투스카니아의 고급 송아지 가죽을 사용했으며 클래식한 프레임을 사용하여 우아한 여성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VW베라왕은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다음달 말부터 원피스, 트렌치코트, 사파리코트, 악어백, 플랫슈즈, 선글라스 등 봄에 필요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여나갈 계획이다. 특히 사파리코트는 기존 VW베라왕 옷에는 없던 스타일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CJmall을 통해 VW베라왕의 신상품을 다음달 13일 론칭방송 전까지 미리 주문하는 고객들은 10% 가격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선물이 들어있는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