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숙소·수입 대형 SUV 체험 이벤트
여행 날짜 숙소 선택 시 이벤트 참여 완료
여행 날짜 숙소 선택 시 이벤트 참여 완료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프리미엄 숙소 라인업 ‘블랙’ 숙박권과 쉐보레 '트래버스' 시승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Chevrolet)와 협업해 프리미엄 숙소 라인업 블랙과 수입 대형 SUV 트래버스를 한 번에 누리는 행사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여기어때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여행 날짜와 방문하고 싶은 '블랙' 숙소 ▲속초 소노펠리체 델피노 ▲경주 힐튼 중 한 곳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2022 트래버스 최상위 모델인 하이컨트리 시승권과 함께 숙박 기회를 선물한다. 블랙은 여기어때의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다.
숙박권은 다음달 8일부터 3주간 금요일, 토요일 중 1박 2일을 머물도록 마련했다. 여기어때는 매주 5팀을 선발하고 최대 4명까지 입실 가능하다. 가족 여행을 위한 최적의 기회로 응모 접수는 다음달 12일까지다.
경품인 ‘여기어때 블랙’ 속초 소노펠리체 델피노와 경주 힐튼은 아름다운 자연 풍경으로 봄철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다. 소노펠리체 델피노는 설악산 울산바위가 보이는 전경으로 경주 힐튼은 보문호를 품을 럭셔리 호텔로 각각 유명해 예약 경쟁이 치열하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본격적인 봄철 여행을 준비하는 시즌에 가족 여행에 가장 적합한 호텔과 시승 혜택을 한 데 묶었다”며 “1박 2일 여행으로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두 브랜드를 한 번에 경험하는 고객 중심 이벤트”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