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가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11종과 골든 BBQ 메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빕스는 올해 ‘딸기의 유혹에 빠져든다! 딸기홀릭’이라는 테마로, 케이크부터 음료까지 한층 다양한 딸기 신메뉴를 출시한다. 대표 메뉴인 ‘생딸기 가득 치즈케이크’는 진한 치즈케이크에 딸기를 듬뿍 올려 상큼함을 더했으며, ‘떠먹는 생딸기 하트 케이크’는 하트모양 레드벨벳 케이크에 화이트 초콜릿 조각과 생딸기로 장식해 달콤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을 동시에 살렸다. 이밖에도 ‘생딸기 청포도 모찌’, ‘딸기 몽블랑’, ‘리얼 딸기 라떼’ 등을 선보인다.
딸기 메뉴와 더불어 BBQ 신메뉴 ‘골든 시트러스 통삼겹’도 출시했다. 고기에 매콤달콤 감칠맛 나는 시트러스 바비큐소스를 바른 후 오븐에 촉촉하게 구워 무제한 제공한다. 브로콜리와 그린빈즈를 활용한 ‘체다 멜팅 그릴드 베지’와 오리엔탈 소스로 버무린 면 샐러드인 ‘오리엔탈 누들’도 함께 선보인다.
SKT 고객은 다음달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T위크를 활용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T통신사 카드 또는 앱을 제시하면 결제금액 20만원 한도에서 1회 40% 할인 받을 수 있다. 타 행사 및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딸기 신메뉴 관련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테이블마다 회오리처럼 가운데로 빨려드는 착시패턴 팝업카드를 설치하고, 딸기 신메뉴를 그 앞에서 사진 찍어 #빕스, #딸기홀릭 해시태그를 걸어 본인 SNS에 올리면 에이드 또는 생맥주 1잔을 무료 증정한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