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미세먼지 흡착 방지하는 ‘파란선스틱’ 출시
시세이도, 미세먼지 흡착 방지하는 ‘파란선스틱’ 출시
  • 김정민
  • 승인 2019.01.2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차단에 수분 보충까지
구매 시 특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진행

 

[스마트경제] 삼한사온은 옛말이다. 이제는 삼한사미라는 신조어가 등장했다. 사흘은 춥고 나흘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는 뜻이다. 그 뿐만 아니라 겨울철의 차갑고 건조한 공기, 자외선까지 피부 건강에 치명적인 겨울 날씨이다. 이에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만능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선케어 브랜드 시세이도에서 지난해 3월 출시한 파란선스틱(클리어 스틱 UV 프로텍터 SPF50+PA++++)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해당 제품은 시험 기관의 시험결과를 통해 미세먼지 흡착 방지에 도움을 주는 선스틱으로 인증을 받았다. 시세이도만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되어 강령한 자외선차단을 도와준다.

그중 웻포스(WetForce) 기술은 물이나 땀에 노출되면 더욱 강력한 자외선 보호막을 생성하며, 슈퍼베일UV360(SuperVeil-UV 360) 기술은 피부 표면의 굴곡에도 매끈하고 균일하게 발림으로써, 요철이나 모공에 끼임을 최소화하고 360도 모든 각도에서 자외선을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바를 때 손이 끈적거릴 일이 없으며, 투명한 제형으로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보충까지 한 번에 해결하기에 파우치에 빠질 수 없는 만능 뷰티 아이템으로 불리고 있다.

시세이도 마케팅 관계자는 “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 UVA는 일 년 내내 거의 비슷한 강도로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기 때문에 계절 상관없이 발라야 한다. 특히 파란선스틱은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 흡착 방지를 돕기에 피부를 철벽 방어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만능 뷰티템 파란선스틱의 인기에 힘입어 시세이도의 자외선 차단제를 구매하면 캐리어 백에 부착하는 네임태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과 일부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