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2022년 투자 전망을 알아보는 재테크 컨퍼런스 '머니러시(MONEY RUSH)’를 진행한다.
주식, 부동산, 금리&환율, 세금, 아트테크, NFT 등 새해 투자 전망과 신규 재테크 투자 비법을 담은 특강을 최대 8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머니러시' 트렌드로 근로소득 외 소득의 포트폴리오가 다양해진 가운데 월급 외 부수입 창출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 이번 재테크 컨퍼런스를 마련했다.
경제 칼럼니스트, 주식/부동산 투자 전문가, 절세 전문 세무사, 아트딜러, 제페토 크리에이터, NFT 트레이더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실질적인 재테크 방법과 투자 액션 플랜을 전격 공개한다.
라이브 컨퍼런스는 양일간 진행되며 한 세션 당 50분 씩, 하루에 총 5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생생한 라이브 컨퍼런스로 실시간 Q&A도 가능하다. 각 분야 전문가와 직접 소통하고 질문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먼저 내년 1월 15일 오후 1시부터 진행하는 Day1 '2022 투자 전망'에서는 금리&환율, 주택/토지/주식 투자, 절세 비법을 다룬다.
주식/경제 전문가 염승환, 국내 최고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토지투자의 신 김종율, 입지 전문가 빠숑, 세무업계 양도소득세 1인자 세무사 안수남씨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한다.
이어 1월 16일에는 Day2 '요즘 핫한 재테크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신규 재테크 방법을 소개한다.
NFT(Non-Fungible Token), 메타버스, 아트테크, 슈테크 등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 급부상한 이색 재테크 내용들을 다룬다. 3D 모델러로 활동중인 제페토 크리에이터 이소담, 아트테크 전문가 한혜미, NFT 트레이더 윤수목씨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핵심 재테크 비법을 전수한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차 얼리버드 기간동안 Day1&Day2 양일권을 84% 할인 혜택이 적용된 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일권도 80% 할인된 4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1차 얼리버드는 1월 9일까지 진행되며 이후에는 가격이 인상된다.
재테크 컨퍼런스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애플 그로우앱에서 로그인 한 후 컨퍼런스 배너를 클릭하거나 재테크 카테고리에서 해당 컨퍼런스 상품을 클릭해 구매하면 된다.
라이브 컨퍼런스는 강연 종료 후 1시간 뒤 VOD로 자동 업로드 되며 1개월 동안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이혜영 그로우 대표는 “새해에도 계속되는 재테크 열풍으로 전문 인사이트를 얻고자 하는 수강생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이번 실시간 라이브 컨퍼런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주식, 부동산, 금리, 환율, 절세비법과 신규 재테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알짜배기 투자 비법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